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맵핵 판매합니다.

리뷰이벤트 참여시 월 35만원입니다.

카톡 yujin960703 문의주세요.






아래는 자주하는 질문들 입니다. 구매희망전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Q. 특정 기능만 따로 구매 불가능 하나요?
A. 특정 기능만 따로 팔지는 않습니다.

Q. 30일 외에 더 적은 기간은 없나요?
A. 소수 슬롯제인만큼 장기간 사용자를 환영합니다. 다른 기간은 없습니다.

Q. 프로그램 구동은 어떤 방식인가요? 집, PC방 장소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나요?
A. 프로그램 자체는 로그인 방식이며, 구매하게 될 시 30일 회원가입 라이센스와 사용법을 함께 지급해 드릴겁니다. 프로그램은 장소 불문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Q. 스타크래프트 자체에서 패치하는 날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막히나요?
A. 물론 패치를 하게되면 일시적으로 사용 불가능 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24시간 이내에 프로그램 수정작업이 진행되어 원할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Q. 프로그램에서 쓰고싶은 기능만 키고 끌수 있나요?
A. ON/OFF 모드 기능마다 따로 가능합니다.

Q. 프로그램 사용하는데 필요한 컴퓨터 사양이 있을까요?
A. PC사양 관계없이 스타크래프트만 돌릴 수 있다면 상관 없습니다.

댓글

  1. 구입원합니다
    메일주세용
    ich4601@naver.com

    답글삭제
  2. 010-5861-8456 사고싶습니다

    답글삭제
  3.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4. 구입원합니다
    카톡 아듸
    ich5833
    입니다

    답글삭제
  5. 고발장 접수 완료했습니다.

    답글삭제
  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7. 구매원합니다
    par6994@naver.com

    답글삭제
  8. 답글
    1. 35만원 맞습니다 (저 판매자 아님)

      삭제
  9. 35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35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내일 점심까지 기다리고 바로 민사 접수 들어갑니다. 사기꾼이니 다들 구매하지마세요.
    혹 사기당하신분 현재 법무사 사무실에 일하고있으니 댓글로 카톡 아이디 주시면 연락드릴게요.
    인지세 송달료 및 법원 오갈필요없이 제가 전부 처리해드립니다.
    직장 및 수입 있으신분들 사기로 일 못하고 소액재판 때문에 골머리썩고 그런거 시간당 비용까지 쳐서 받아드립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좋아요~

    답글삭제
    답글
    1. 저 사기당했는데 일단 사건접수한상태입니다. 오픈챗방을 파주시면안될까요?

      삭제
  12. 저도 어느 오픈챗방에서 봤는대 사기더라구요.. 도움주실분있으신분? 일단 더치트등록하려고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https://open.kakao.com/o/saT3DtSc 이주소입니다.

      삭제
  13. 스타 리마스터 맵핵 사기당하지 마시고 https://open.kakao.com/o/sbldbCXc 이리로 오세요.
    모든 인증 가능합니다.

    답글삭제
  1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5. 35면 싸네요요요요요요요 ^^^^^^^^^^^^

    답글삭제
    답글
    1. 연락주세요 yjlove0923 카톡

      삭제
    2. 스타 리마스터 종합핵 팝니다. 맵핵및 모든기능가능. 슬롯제운영. 1대1 오픈채팅 스타크래프트 검색후 최신방으로오세요
      한달단위 30만원. 제슬롯남은기간 14일 10만원에 팝니다

      삭제
  16. 카톡 아뒤 ok22 사고 싶어요

    답글삭제
  17.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9.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스타 리마스터 종합핵 팝니다. 맵핵및 모든기능가능. 슬롯제운영. 1대1 오픈채팅 스타크래프트 검색후 최신방으로오세요
      한달단위 30만원. 제슬롯남은기간 14일 10만원에 팝니다

      삭제
  21. 구매하고싶은데.. 이제 구매 루트막혔나요. ?

    답글삭제
  2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3. rladlftn1117 카톡 주세요
    맵핵 구합니다

    답글삭제
  24. 맵핵 구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요?

    답글삭제
  25. 스타 우회 엔진 +사용법 알려드립니다.
    맵핵,미네랄,무적 등등 다기능
    옵쳇 코드088 검색후 문의

    답글삭제
  26. 맵핵구매원합니다

    답글남겨주세요 모든인증가능한분만

    답글삭제
    답글
    1. 카톡 아이디나 연락처 남겨주세요!

      삭제
  27. https://open.kakao.com/o/sk62Ulod


    구매원합니다 연락주세요

    답글삭제
  28. 와 ㅆㅂ 병ㅅ 들인가 이런거에 당하고 사냐ㅋㅋㅋ 진짜ㅋㅋㅋㅋㅋ 딸갤보다 이상한곳이 있었네ㅋㅋ

    답글삭제
  29. 불법 하면서 카톡 아이디 남기는건 대체 무슨 깡인지 모르겠네

    답글삭제
  30. 멀컨 있고 다기능핵, 리마스터 한정팩까지 적용되는 슬롯제 27일남은거 20에 급처
    중복로그인 걱정마시고 신분증 오픈가능.
    정지없습니다. 타제품 정지심하다고 멀컨도 없다고 하는데 쓰레기 맵핵 30, 밝기맵핵 40에 팔면서 안팔려서 하는소리입니다.
    현존 최고 제품입니다.
    저 판매자아니고 개인 구매자인데 3개월 정도 단기출장때문에 못할 것 같아서 팝니다
    신분확실하니 싸게사서 즐기세요.
    https://open.kakao.com/o/saNXPBRd

    답글삭제
  31. 양심 없는 ㅅㅋ들아 핵은 불법이다 그딴걸로 이기고 기분좋냐?
    세상에 니같은 ㅅㅋ들 때문에 세상살기 무섭다~~
    어짜피 실력 ㅊ딸려서 프로들한테 맵핵쓰고 지는 ㅅㅋ들이 ㅋㅋ

    답글삭제
  32. 핵쓰지 마세요 병1신들아

    답글삭제
  33. 슬롯제 25일남은거 팝니다

    카톡 fxneo09

    답글삭제
  3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35. 혹시 아직 판매하시나여?

    답글삭제
  3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